Announcement: Our new CyberLink Feedback Forum has arrived! Please transfer to our new forum to provide your feedback or to start a new discussion. The content on this CyberLink Community forum is now read only, but will continue to be available as a user resource. Thanks!
CyberLink Community Forum
where the experts meet
| Advanced Search >
CyberLink 포럼에서 도움을 얻는 방법
Anonymous [Avatar]
[Post New]
CyberLink 포럼은 회원들의 토론, 정보 공유 및 FAQ를 위한 사용자 커뮤니티입니다. 여기에 CyberLink 포럼을 최대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게시하기 전에 검색하고 읽기. 커뮤니티에는 이미 논의되고 해결된 많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포럼 검색을 통해 쉽게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물음에 대한 답을 줄 수 있는 많은 유용한 문서(FAQ사용자 가이드)도 찾을 수 있습니다.

2. 주제를 벗어나지 않기. CyberLink 포럼은 CyberLink 제품 관련 문제를 토론하고 제안하는 곳입니다. CyberLink 제품과 무관한 주제를 제출하지 마십시오. 또한 독자들이 혼동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제를 벗어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게시물이 특정 주제와 관련이 없는 경우에는 새 주제를 만드십시오.

3. 복수 게시 금지. 자신의 질문을 이 커뮤니티에 반복해서 게시하면 인터넷 리소스가 낭비됩니다. 전 세계의 회원들이 커뮤니티를 방문하므로 피드백을 얻기까지 최소 24시간을 기다리기를 권장합니다. 24시간 내에 자신의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조정자에게 개인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그러면 조정자가 전문가를 찾아 연락할 것입니다. 게시 직후 곧바로 조정자에게 개인 메시지를 보내지 말고 좀 기다리십시오.

4. 공개 포럼에 주제 게시. CyberLink 제품 관련 질문이 담긴 개인 메시지를 개별 회원, 조정자 또는 관리자에게 보내지 마십시오. 자신의 주제를 포럼에 게시하는 것이 피드백을 얻는 훨씬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5. 조정자의 지침 따르기. CyberLink 포럼 조정자들은 CyberLink 제품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갖추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조정자들은 각 포럼의 지침과 규칙을 정하고, 회원들에게 게시 전에 지침을 읽도록 제안합니다. 이러한 지침을 잘 지키면 커뮤니티의 기여자들이 여러분의 문제점과 시스템 환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그 결과 더 빠르게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인터넷 에티켓 지키기. CyberLink 포럼에 참여할 때는 에티켓을 지키십시오. 모욕적인 게시물은 부적절한 컨텐트로 간주되어 제거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CyberLink 고객 서비스에 불편 사항을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7. 책임감 갖기. 모든 회원은 대만 Comment Laws 및 CyberLink 포럼 관리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여러분의 게시물이 이를 위반할 경우 그에 따른 처벌이 주어집니다.


CyberLink 포럼은 필요할 때 이 관리 규정을 수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This message was edited 1 time. Last update was at Nov 09. 2011 02:43

Powered by JForum 2.1.8 © JForum Team